2025학년도 1학기 기숙사생(대학원생) 합격자 발표 및 납부 안내
- 글번호
- 400139
- 작성일
- 2025-01-16
- 수정일
- 2025-01-16
- 작성자
- 생활원 (032-835-9810)
- 조회수
- 2137
2025학년도 1학기 기숙사생(대학원생)
합격자 발표 및 납부 안내
공지 하단 첨부파일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
첨부파일 미확인으로 발생하는 불이익은 본인 책임으로
반드시 확인 후 납부 및 룸메이트 신청하시기 바랍니다
대학원생 기숙사비 납부 기간 중
학내 서버실 장비 교체로 인해
1월 17일(금) 오후 8시부터
1월 20일(월) 오전 8시까지
학내 정보시스템이 중단됩니다
해당 기간 동안 통합정보시스템(포털) 접속이 불가하며
일시적으로 접속 및 로그인이 가능하더라도
시스템 불안정으로 인해 조회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
학생 본인이 피해를 입지 않도록
중단 일정을 확인하신 뒤
시스템 중단 시간을 피해
합격 조회 및 납부 계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
( 중단 기간 내 납부계좌 확인 : 통합행정실 전화 문의 )
[ 기숙사 합격자 발표 안내 ]
○ 합격조회기간 : 2025. 01. 16(목) 18:00 ~ 01. 22(수) 23:00
[ 기숙사 사용료 납부 기간 안내 ]
○ 납부기간 : 2025. 01. 16(목) 18:00 ~ 01. 22(수) 23:00
[ 대학원생 룸메이트 신규 신청 및 변경 안내 ]
합격여부 및 호실 변경 등으로
룸메이트 신규 신청, 변경이 필요한 경우
아래 기간에 통합행정실로 연락바랍니다
○ 신청기간 : 01. 17(금) ~ 01. 31(금) 09:00 ~16:00 (평일만 가능)
○ 신청방법 : 생활원 통합행정실(032-835-9810) 전화 문의
★ ★ ★
룸메이트 신청하여 매칭 완료된 경우
각자 생활습관(코골이, 수면시간 등)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보아
입사 이후 룸메이트 관련 상담이 불가합니다
[ 기숙사 입사 취소 안내 ]
2025년 2월 27일(목) 24:00 전까지
하단의 입사 취소 방법을 통해 입사 취소해야 전액 환불 됩니다.
○ 신입생 입사취소 방법
- 신청 방법 : 인천대학교 생활원 홈페이지(https://dorm.inu.ac.kr/) → 입사신청(예비인천인)
→ 합격조회 → 입사취소
○ 재학생 입사취소 방법
- 신청 방법 : 인천대학교 포털(https://portal.inu.ac.kr/) → 부속행정(생활원)
→ 합격조회 → 입사취소
1학기 기숙사비 납부안내 및 입사 지참 서류 등 자세한 사항은
첨부파일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니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2025. 01. 16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