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5학년도 2학기 기숙사 입사 안내

글번호
411037
작성일
2025-08-22
수정일
2025-08-22
작성자
생활원 (032-835-9810)
조회수
12803

2025학년도 2학기 기숙사 입사 안내

 


오리엔테이션 수강 및 입사서약서 제출 등으로 인해

공지 하단 첨부파일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

첨부파일 미확인으로 발생하는 불이익은 본인 책임으로

반드시 확인 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

 

 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 

입사 신청은 학기 당 1번만 가능합니다 ]

합격 후 기숙사비 미납입사취소중도퇴사 → 추가선발 시 신청이 불가합니다



[ 정기입사일 시간 안내 ]

2025. 08. 30(토) 10:00 ~ 12:00 / 13:00 ~ 17:30 / 18:00 ~ 24:00

2025. 08. 31(일) 10:00 ~ 12:00 / 13:00 ~ 17:30 / 18:00 ~ 24:00

※ 점심시간(12:00 ~ 13:00) / 입사진행처 이전시간(17:30 ~ 18:00)에는 입사가 불가합니다.




[ 입사서약서 미제출 시 입사가 불가합니다 ]

 8월 25일(월) 오전 10시부터 입사서약서 제출이 가능합니다

2학기 입사자는 8월 27일(수)까지 

입사서약서 미제출 시 입사가 불가합니다.

또한 벌점 3점(총 벌점 10점 도달 시 퇴사 조치 / 차기년도 선발 반영)이 부과됩니다.

입사서약서 제출 방법은 하단 첨부파일 참고바랍니다




[ 기숙사 오리엔테이션 수강 안내 ]

 수강대상 : 2학기 입사자 전원

○ 수강기간 : 2025. 08. 18(월) ~ 08. 28(목)

※ 2025. 08. 21(목) 09:30 ~ 16:00 데이터 백업 작업으로 이러닝 접속 불가함

○ 수강방법 : 인천대학교 이러닝시스템(https://cyber.inu.ac.kr) 접속

→ 자율강좌 → 자율강좌목록 클릭

 "2025학년도 2학기 기숙사 오리엔테이션" 클릭

→ 비밀번호(9810) 입력 → 접속 후 5개 파트 강좌 모두 수강

미수강 시 벌점(2점) 부과 및 입사가 불가하오니

꼭 기간 내에 수강하시기 바랍니다


 

기숙사 입사 취소 안내 ]

2025년 8월 29(금) 23:59 전까지

하단의 입사 취소 방법을 통해 입사 취소해야 전액 환불 됩니다.

○ 재학생 입사취소 방법

 - 신청 방법 : 인천대학교 포털(https://portal.inu.ac.kr/) → 통합정보 → 부속행정(생활원→ 합격조회




 

입사일 및 입사 지참 서류 등 자세한 사항은

첨부파일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니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

 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   



2025. 08. 22.



로고

첨부파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