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5학년도 하계방학 기숙사생(입사보장자) 합격자 발표 및 납부 안내

글번호
406967
작성일
2025-05-29
수정일
2025-05-29
작성자
생활원 (032-835-9810)
조회수
2616

2025학년도 하계방학 기숙사생(입사보장자)

합격자 발표 및 납부 안내





공지 하단 첨부파일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

첨부파일 미확인으로 발생하는 불이익은 본인 책임으로

반드시 확인 후 납부 및 룸메이트 신청하시기 바랍니다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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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숙사 사용료 납부 기간 안내 ]

○ 납부기간 : 2025. 05. 30(금) 00:00 ~ 06. 03(화) 23:00

 




기숙사 호실 배정 관련 안내 ]

하계방학 호실 배정 및 주요 문의사항에 대해

첨부파일에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으니 꼭 확인바랍니다.

★ 동일 호실 배정을 원하는 경우 룸메이트 신청하지 말 것  



[ 룸메이트 신청 안내 ]

○ 신청기간 : 2025. 06. 13(금) 00:00 ~ 06. 15(일) 24:00

★   

룸메이트 신청하여 매칭 완료된 경우 

각자 생활습관(코골이, 수면시간 등)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보아

입사 이후 룸메이트 관련 상담이 불가합니다




기숙사 입사 취소 안내 ]

2025년 6월 22일(일) 23:59 전까지

하단의 입사 취소 방법을 통해 입사 취소해야 전액 환불 됩니다.

○ 입사취소 방법

 - 신청 방법 : 인천대학교 포털(https://portal.inu.ac.kr/) → 부속행정(생활원

→ 합격조회 → 입사취소



기숙사비 납부안내 및 룸메이트 신청 등 자세한 사항은

첨부파일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니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

 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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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5.  05.   29.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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