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5학년도 1학기 기숙사생(대학원생) 합격자 발표 및 납부 안내

글번호
400139
작성일
2025-01-16
수정일
2025-01-16
작성자
생활원 (032-835-9810)
조회수
3176

2025학년도 1학기 기숙사생(대학원생)

합격자 발표 및 납부 안내





공지 하단 첨부파일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

첨부파일 미확인으로 발생하는 불이익은 본인 책임으로

반드시 확인 후 납부 및 룸메이트 신청하시기 바랍니다

 




대학원생 기숙사비 납부 기간 중

학내 서버실 장비 교체로 인해

1월 17일(금) 오후 8시부터

1월 20일(월) 오전 8시까지

학내 정보시스템이 중단됩니다


해당 기간 동안 통합정보시스템(포털) 접속이 불가하며

일시적으로 접속 및 로그인이 가능하더라도

시스템 불안정으로 인해 조회가 불가할 수 있습니다


학생 본인이 피해를 입지 않도록

중단 일정을 확인하신 뒤

시스템 중단 시간을 피해

합격 조회 및 납부 계좌 확인하시기 바랍니다

( 중단 기간 내 납부계좌 확인 : 통합행정실 전화 문의 )

 



기숙사 합격자 발표 안내 ]

○ 합격조회기간 : 2025. 01. 16(목) 18:00 ~ 01. 22(수) 23:00



기숙사 사용료 납부 기간 안내 ]

○ 납부기간 : 2025. 01. 16(목) 18:00 ~ 01. 22(수) 23:00

 



[ 대학원생 룸메이트 신규 신청 및 변경 안내 ]

합격여부 및 호실 변경 등으로 

룸메이트 신규 신청, 변경이 필요한 경우

아래 기간에 통합행정실로 연락바랍니다


○ 신청기간 : 01. 17(금) ~ 01. 31(금)  09:00 ~16:00 (평일만 가능)

○ 신청방법 : 생활원 통합행정실(032-835-9810) 전화 문의


★   

룸메이트 신청하여 매칭 완료된 경우 

각자 생활습관(코골이, 수면시간 등)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보아

입사 이후 룸메이트 관련 상담이 불가합니다




기숙사 입사 취소 안내 ]

2025년 2월 27일(목) 24:00 전까지

하단의 입사 취소 방법을 통해 입사 취소해야 전액 환불 됩니다.

○ 신입생 입사취소 방법

- 신청 방법 : 인천대학교 생활원 홈페이지(https://dorm.inu.ac.kr/) → 입사신청(예비인천인

→ 합격조회 → 입사취소

○ 재학생 입사취소 방법

 - 신청 방법 : 인천대학교 포털(https://portal.inu.ac.kr/) → 부속행정(생활원

→ 합격조회 → 입사취소




1학기 기숙사비 납부안내 및 입사 지참 서류 등 자세한 사항은

첨부파일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니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

 
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   



2025. 01. 16.




로고

첨부파일